샬롬,

8월 30일 주일예배를 위해 방문해 주신 성도님들과 방문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아직 현장 예배는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가정 주일 예배를 아래의 순서 (혹은 첨부파일이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교 말씀과 찬양은 순서지에 나온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우리가 하나님께 돌리는 영광이 가득한 예배되길 기도드립니다.
참고로 예배 시간은 주일 오전 10시 30분입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8 30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고마우신 하나님, 우리에겐 감사할 이유가 너무 많습니다.

능력과 영광의 하나님은 우리에게 복주사 하나님이 창조한 작품과도 같은 세상에 거하게 주셨습니다. 정의와 공의의 하나님은 우릴 올바로 인도하시기 위해 신실하심으로 우리의 참된 지혜의 심판자 되어 주셨습니다. 은혜와 자비의 하나님은 우릴 긍휼이 여기사 사랑받을 자격 없는 우리에게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우린 이런 하나님을 목마른 자가 생명수를 찾듯 갈급합니다. 세상이 무너져 내려도, 거짓이 가득차도, 탕자 같은 방황이 우릴 지배해도 우리는 주에게서 멀어질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시간 우리가 주님께 올려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214 (349) “ 주의 도움 받고자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vqMiQTnP3o)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73 (이사야65)

보라 내가 하늘과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너희는 내가 창조하는 것으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하며 즐거워할지니라

보라 내가 예루살렘을 즐거운 성으로 창조하며 백성을 기쁨으로 삼고

내가 예루살렘을 즐거워하며 나의 백성을 기뻐하리니

우는 소리와 부르짖는 소리가 가운데에서 다시는 들리지 아니할 것이며

이리와 어린 양이 함께 먹을 것이며

사자가 소처럼 짚을 먹을 것이며 뱀은 흙을 양식으로 삼을 것이니

나의 성산에서는 해함도 없겠고 상함도 없으리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니라

 

6.       대표 기도 – (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는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찬양 -  “ 다해”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24NE0fEj_I4)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시간 우리가 주님께 가져온 것들을 드립니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모두를 드립니다. 비록 우리의 예물이 동전과 종이와 같은 생명없는 물질이지만, 이것들은 우리의 노고를 상징합니다. 썩어질 것으로 썩지 않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주님, 우린 순결한 마음으로 우리의 모든 것을 주님께 드립니다. 우릴 주의 영으로 살리시고, 우리의 사는 동안 주의 복이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예물을 받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  요한복음 11 17-44

 

10.   설교 –  “하나님의 시계”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5pDYxHLgTo&t=1025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12시에 ZOOM 통해 교회 전체 모임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석 부탁합니다.

(https://us02web.zoom.us/j/84785898954
Meeting ID: 847 8589 8954)

 

2.       지난 수요일 채옥숙 장로님의 천국환송예배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유족들이 교회와 성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3.       금요성경공부 구약의 파노라마III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ZOOM 통해 진행 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4.       신앙도서 독후감 대회신앙 도서 1권을 선정하여 읽고, 신앙적으로 도전을 받았거나 은혜 받은 내용을 3(이내) 분량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입상자에겐 선물이 있습니다. 마감은 8 31일까지 입니다.

 

5.       8월에도 말씀 묵상 공동기도의 시간(오후 9) 계속됩니다. 새벽기도회의 기도 습관을 가정에서 이어가길 바랍니다.

 

6.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9 주일 모임 안내 – 9/6 교육부 학생 모임, 9/13 전교인 모임

 

8.       8 당회 안내 – 31(), 오후 7 (ZOOM 미팅)

 

9.       교우 동정 윤찬식 형제님 한국 방문후 귀환

 

10.   새가족 방문 윤소혜 자매님 (프린스톤 대학 경제학과 박사 신입생)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