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에 방문해 주신 성도님들과 방문객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코비드19 상황으로 계속해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 혹은 첨부파일의 순서에 따라 각 가정에서 예배를 진행해 주십시오.
설교와 찬양은 해당 링크로 들어가시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곧 모여서 함께 예배할 시간이 오길 기대하고 간절히 바랍니다. 
모두 인내하며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배 시간은 주일 오전 10시 30분 입니다.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8 23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 주님 앞에 나아옵니다.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은 사랑이심을 믿습니다. 주의 사랑은 변함 없고 무엇도 우릴 향한 주의 사랑을 막을 없습니다. 은사도, 능력도, 방언도 언젠간 사라지겠지만 주의 사랑 만큼은 영원함을 믿습니다. 변치않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여,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94 (102) “ 예수보다 귀한 것은 없네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IhXUOFC9Sw)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71 (이사야55)

오호라 너희 모든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먹되 없이,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이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하지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내게 듣고 들을지어다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자신들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르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로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의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영원한 언약을 맺으리니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이니라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다같이)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6.       합심 기도 – (예배하는 모든 분의 입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어제 채옥숙 장로님께서 소천하셨습니다. 주님 품에 안긴 영혼을 기억하며, 우리도 주님 안에서 겸손함으로 살아가는 자들이 되도록 간구해 주십시오.)

 

7.       봉헌 찬양 -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9D2suRwOmGo)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축복의 하나님,

주님께서는 때에 따라 단비와 좋은 날을 허락하십니다. 우리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는 같지만, 그것은 온전히 하나님의 축복 때문입니다. 세상의 풍파가 우리에게 휘몰아쳐도  주님은 우릴 보호하시고 속에서도 결실을 맺게 하십니다. 우리의 힘이 아니라, 주의 자비하심 때문입니다. 주님, 시간 주의 축복과 자비하심을 기억하며 우리의 예물을 드립니다. 당신이 주신 , 다시 돌려드립니다. 우리의 드림은 내가 당신의 것임을 고백하는 일입니다. 주님, 우릴 더욱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  누가복음 10 38-42

 

10.   설교 –  “내가 준비한 음식이 아니라 나를 원하신다”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0J8qM8rI4w&t=1004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후에는 ZOOM 통해 순모임이 있습니다. 순장님들의 안내에 따라 모임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그동안 우리와 함께 신앙 생활 하셨던 채옥숙 장로님께서 어제(8/22) 하나님의 품에 안겼습니다. 이제 장로님은 영원한 안식을 얻었지만, 가족들과 교회 공동체는 이별의 슬픔이 있을 압니다. 우리 모두 귀한 장로님 기억하며 서로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장례예배 일정은 다시 이메일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금요성경공부 구약의 파노라마III 진행중에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ZOOM 통해 진행 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4.       신앙도서 독후감 대회신앙 도서 1권을 선정하여 읽고, 신앙적으로 도전을 받았거나 은혜 받은 내용을 3(이내) 분량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입상자에겐 선물이 있습니다. 마감은 8 31일까지 입니다.

5.       8월에도 말씀 묵상 공동기도의 시간(오후 9) 계속됩니다. 새벽기도회의 기도 습관을 가정에서 이어가길 바랍니다.

6.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8 주일 모임 안내 – 8/30 전교인 모임

8.       교우 동정 홍성호 & 김문선 가정 이사, 양성무 형제님 한국 방문

9.       새가족 방문 이승락 형제님 부부 (프린스톤 대학 포스닥 과정으로 오셨습니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