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일 예배를 위해 방문해 주신 성도님들과 방문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아직 온라인 가정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에(혹은 첨부파일) 따라 예배를 진행해 주시고, 설교와 찬양은 해당 링크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자리에 모여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예배 시간은 오전 10:30 입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8 9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예배를 거룩하게 받아주시고,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시간 주님의 임재를 체험케 하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모습을 발견케 하시고,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 다가갈 있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우리에게 깨달음이 있게 하옵소서.

오늘은 주님의 날입니다. 주를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405 (458)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_RwEZmW038)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41 (시편97)

여호와께서 다스리시나니 땅은 즐거워하며 허다한 섬은 기뻐할지어다

구름과 흑암이 그를 둘렀고 의와 공평이 그의 보좌의 기초로다

불이 그의 앞에서 나와 사방의 대적들을 불사르시는도다

그의 번개가 세계를 비추니 땅이 보고 떨었도다

산들이 여호와의 땅의 앞에서 밀랍 같이 녹았도다

하늘이 그의 의를 선포하니 모든 백성이 그의 영광을 보았도다

조각한 신상을 섬기며 허무한 것으로 자랑하는 자는 수치를 당할 것이라 너희 신들아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

여호와여 시온이 주의 심판을 듣고 기뻐하며 유다의 딸들이 즐거워하였나이다

여호와여 주는 위에 지존하시고 모든 신들보다 위에 계시니이다

여호와를 사랑하는 너희여 악을 미워하라 그가 그의 성도의 영혼을 보전하사 악인의 손에서 건지시느니라

의인을 위하여 빛을 뿌리고 마음이 정직한 자를 위하여 기쁨을 뿌리시는도다

의인이여 너희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기뻐하며 그의 거룩한 이름에 감사할지어다(1-12)

 

6.       대표 기도 (가정의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특송 -  선한 능력으로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h0sWKvPG04k)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축복의 하나님,

오늘은 주께서 만드신 귀한 날입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이의 하나님이시고, 생명의 호흡이시며, 생수의 근원이심을 믿습니다. 주님은 그의 말씀으로 배고픈 자를 먹이시고, 그의 사랑의 음료로 목마른 자들을 목을 축이십니다. 그의 생명이 우리에게 전해진 것처럼 우리의 생명이 다시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흘러들어가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우리의 물질을 귀히 사용하여 주사 가운데 메말라가고 목마른 지체들에게 채워지게 하옵소서. 예물을 드리는 우리의 믿음을 기억해 주시기 원합니다.

창조주의 축복이 우리에게 넘치길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누가복음18 1-8

 

10.   설교   기도에 낙담은 없다”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RsyLCi7ORNA&t=277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오후12:00 ZOOM 통해 교회 전체 친교 모임이 있습니다. 많이들 참석하셔서 교제의 시간 갖기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 주십시오.

(https://us02web.zoom.us/j/89360986664                     Meeting ID: 893 6098 6664)

2.       8 예배와 모임들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예배 처소를 구할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금요성경공부 구약의 파노라마III 진행중에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ZOOM 통해 진행 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4.       신앙도서 독후감 대회신앙 도서 1권을 선정하여 읽고, 신앙적으로 도전을 받았거나 은혜 받은 내용을 3(이내) 분량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입상자에겐 선물이 있습니다. 마감은 8 31일까지 입니다.

5.       온라인 심방 안내 심방을 원하시는 가정은 ZOOM 통해 심방하도록 하겠습니다. 송봉주 목사님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6.       8 주일 모임 안내 – 8/16 부서별 모임, 8/23 순별 모임

7.       8월에도 말씀 묵상 공동기도의 시간(오후 9) 계속됩니다. 새벽기도회의 기도 습관을 가정에서 이어가길 바랍니다.

8.       기도제목을 나누고 싶으신 분은 송봉주 목사님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0.   교우 동정: 홍성호&김문선 가정 한국 방문 귀환, 한화숙 집사님 한국 방문 귀환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