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일 예배를 위해 프린스톤 한인교회를 방문해주신 성도님들과 방문객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코비드19의 심각한 상황으로 인해 프린스톤 교회는 아직 온라인으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순서지에 따라서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고, 설교와 찬양은 순서지에 나와있는 링크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설교만을 듣길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프린스톤 한인장로교로 검색하시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주일 예배 시작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입니다.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 영광된 예배를 드리시길 기도드립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예배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첨부 파일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7 19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영광의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창조된 존재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간의 세상을 창조하시고, 어둠에서 빛을 내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주의 죽음에 잠들었던 예수 그리스도를 살리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통해 드러난 새로운 생명을 바라봅니다.

주님을 믿고, 주님의 새로움에 연합하여 우리도 새롭게 태어납니다.

시간 주님의 새생명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기 원합니다.

주님,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210 (245) “시온성과 같은 교회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zMdZAETMtcE)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18 (시편 31)

여호와여 내가 주께 피하오니 나를 영원히 부끄럽게 하지 마시고 주의 공의로 나를 건지소서

내가 귀를 기울여 속히 건지시고 내게 견고한 바위와 구원하는 산성이 되소서

주는 나의 반석과 산성이시니 그러므로 주의 이름을 생각하셔서 나를 인도하시고 지도하소서

그들이 나를 위하여 비밀히 그물에서 빼내소서 주는 나의 산성이시니이다

내가 나의 영을 주의 손에 부탁하나이다 진리의 하나님 여호와여 나를 속량하셨나이다

내가 허탄한 거짓을 숭상하는 자들을 미워하고 여호와를 의지하나이다

내가 주의 인자하심을 기뻐하며 즐거워할 것은 주께서 나의 고난을 보시고 환난 중에 있는 영혼을 아셨으며

나를 원수의 수중에 가두지 아니하셨고 발을 넓은 곳에 세우셨음이니이다(1-8)

 

6.       대표 기도 (가정의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특송 -  주님은 옳습니다” - 류제필 장로님 & 김원파 권사님 (찬양), 박숙하 권사님 (피아노)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y_hDgLp2Ols)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구원의 하나님,

우리의 썩을 육체가 썩지 않을 육체로 거듭나고,

우리의 유한한 몸이 영원의 몸으로 태어나게 됨을 믿습니다.

우리가 지금 심는 썩어질 예물은 썩지 않을 축복으로 거듭나고,

우리기 드리는 유한한 물질은 영원의 복락으로 변화됨을 믿습니다.

눈에 보이는 이것으로 보이지 않는 축복을 구합니다. 주여, 저희 모두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마태복음 9:18-34

 

10.   설교   하아레츠”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fh5NAfMI0U&t=1420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ZOOM 통해 부서별(성가대 ) 모임이 있습니다. 부서 부장님의 안내에 따라 모임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0() 오후 7시에 ZOOM으로 온라인 당회가 진행됩니다.

3.       7월부터 말씀 묵상 공동기도의 시간(오후 9) 갖고 있습니다. 성도님들께 이메일로 말씀 묵상과 공동기도제목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도에 동참 부탁합니다.

4.       기도제목을 나누고 싶으신 분은 송봉주 목사님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구약의 파노라마 III 7 31일에 개강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7.       교육부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교육 부서 전도사님들의 안내에 따라 자녀분들이 참석할 있도록 주시기 바랍니다.

8.       예배 처소를 위한 기도 주일 예배 장소로 사용했던 프린스톤 데이 스쿨이 연말까지 외부 단체에게 시설 대여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은 코비드19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상황이 호전되면 예배를 위해 모일 처소가 필요합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