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드리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코비드19의 계속된 확산으로 앞으로도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장소는 서로 다르지만, 한 마음으로 예배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모두 은혜로운 예배, 성공되며,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리는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

함께한 모든 분들과 방문자 분들을 축복합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예배 순서는 아래와 (첨부파일) 같습니다.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6 28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자비하시고 선하신 하나님,

오늘 우리 모두 감사의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에 나왔습니다. 삶의 시련으로 멍든 우리의 인생을 하나님의 은혜의 영이 만져줄 참된 위로가 있음을 믿습니다. 세상의 악함으로부터 흉터진 우리의 인생이 살아계신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새롭게 소망을 갖게 하옵소서. 주의 은혜와 자비로 우리의 마음과 생명이 소생케 됨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삶이 주의 선하심의 위대함을 나타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상처받은 세상과 우리의 이웃을 돌아보게 하시고, 온전한 마음으로 우리의 친구들과 낯선 자들에게 복음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88 (88) “ 진정 사모하는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v9mu7JnX0k)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69 (이사야 40)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모든 것을 창조하였나 보라

주께서는 수효대로 만상을 이끌어 내시고

그들의 모든 이름을 부르시나니

그의 권세가 크고 그의 능력이 강하므로 하나도 빠짐이 없느니라

야곱아 어찌하여 네가 말하며 이스라엘아 네가 이르기를 길은 여호와께 숨겨졌으며

송사는 하나님에게서 벗어난다 하느냐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다같이)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6.       대표 기도 (가정의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 “주는 나의 목자류제필 장로님 & 김원파 권사님(찬양), 박숙하 권사님(피아노)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gsKkAawJcO0&t=0s)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감사의 마음으로 하나님의 현존 가운데 나온 우리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끊임없는 사랑과 신뢰에 깊이 감사하나이다. 우리가 하나님께 울부짖을 ,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응답하셨나이다. 우리가 지칠 때엔 우리에게 일어날 힘을 주셨나이다.

우리의 보배는 하나님임을 고백하며, 주의 임재가 우리에게 가장 복임을 믿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명을 담아 온전함으로 예배와 예물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을 찾아감이 가장 복임을 믿습니다. 복을 더욱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빌립보서 2:1-11

 

10.   설교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라”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4vMGJmIblVk&t=1234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후에 순별 모임을 ZOOM 통해 갖겠습니다. 순장님들의 안내에 따라 모임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7 예배와 성경공부 모든 공식 모임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미국에서 코비드19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아직 현장 예배가 안전하지 않다는 판단을 당회에서 내렸습니다.

3.       7월부터 말씀 묵상 공동기도의 시간을 오후 9 가정에서 갖도록 하겠습니다. 새벽기도회를 드릴 없어 성도님들의 기도와 말씀 묵상을 위해 제안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은 이메일을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4.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2 금요성경공부(구약의 파노라마II) 이번주에 종강합니다. 구약의 파노라마 III 7 31일에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6.       교육부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교육 부서 전도사님들의 안내에 따라 자녀분들이 참석할 있도록 주시기 바랍니다.

7.       지난 6개월간 성도님들께서 헌금해 주신 선교헌금은 이번주에 네분 선교사님들께 500불씩 전달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선교사님들을 더욱 섬기는 자들이 되길 바랍니다.

8.       교회학교 새학진 급식은 7 5(주일)부터 입니다.

9.       교우동정: 이현석 집사님& 조아라 집사님 가정 이사

10.   중보기도 나눔:

a.       온라인으로 계속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 방문하시는 분들, 기타 여러 지역에서 드리시는 분들을 포함하여 모든 성도님들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있도록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b.       미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온인류를 치료해 달라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       아프신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채옥숙 장로님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d.       복음 증거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우리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