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예배를 위해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방문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6월 21일 주일 예배 순서와 설교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아래의 예배 순서나 첨부된 파일을 참조해 주시고, 하나님을 갈망하고 사모하는 예배가 되길 기도드립니다. 
예배 시간인 주일 오전 10:30에 뵙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송봉주 목사 드림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6 21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창조의 하나님,

예배 가운데 우리 모두 하나님을 뵙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갈망하며, 할렐루야 외치며 예배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 가운데 지친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을 외면치 마옵소서. 우리의 창조자 하나님께서 우리를 계속 빚으사 주의 새로운 창조 가운데 변화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전적으로 의지함이 우리 예배의 본질임을 믿습니다.

주님을 소리 높여 찬양합니다. 우리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202 (241)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x1sxdgfR4dY)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17 (시편 29)

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

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여호와의 소리가 위에 있다도 영광의 하나님이 우렛소리를 내시니 여호와는 많은 위에 계시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있음이여 여호와의 소리가 위엄차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백향목을 꺾으심이여 여호와께서 레바논 백향목을 꺾어 부수시도다

나무를 송아지같이 뛰게 하심이여 레바논과 시룐으로 들송아지같이 뛰게 하시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화염을 가르시는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광야를 진동하심이여 여호와께서 가데스 광야를 진동시키시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암사슴을 낙태하게 하시고 삼림을 말갛게 벗기시니

그의 성전에서 그의 모든 것들이 말하기를 영광이라 하도다

여호와께서 홍수 때에 좌정하셨음이여 여호와께서 영원하도록 왕으로 좌정하시도다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

 

6.       대표 기도 (가정의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아버지 주일 기념 영상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mvkRntu9C4&feature=youtu.be)

 

8.       봉헌 찬양 – “오늘 집을 나서기전” – 조하 전도사님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9xC1EVz_Se8)

 

9.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하늘에 계신 영광의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 없이 없습니다. 우리의 죄를 자복하며, 우리가 하나님의 것임을 고백합니다. 이런 마음으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맡긴 것들을 감사함으로 드립니다. 예물을 귀하게 받아 주시옵소서. 하지만, 어려운 시간을 지나며 드릴 없어 마음 아파하는 우리들도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을 받으시옵소서. 또한, 이런 자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넘치는 주의 평안과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주님의 축복을 사모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0.   성경봉독 히브리서 9:11-14

 

11.   설교   그리스도의 보혈로 예배하기”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21heLykg0nI&t=514s)

 

12.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후에 전교인 친교 모임을 ZOOM 통해 갖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Join Zoom Meeting
https://us02web.zoom.us/j/89085087051?pwd=NzM4djlhV2ZsTjdwbHEva3MxRkRpdz09
(Meeting ID: 890 8508 7051  /  Password: 538240)  

2.       주일 예배 특송(특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은 금요일 오후까지 영상을 송봉주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ZOOM 통해 온라인으로 금요성경공부(구약의 파노라마II) 진행중에 있습니다. 계속된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 입니다. 교회 전체 이메일을 통해 ZOOM 접속할 있는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4.       교육부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교육 부서 전도사님들의 안내를 따라 주시면 됩니다.

5.       교육부 전도사님들이 부모님들께 보내주시는 설교 말씀과 찬양을 통해 자녀들도 함께 예배할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6.       6 22() 저녁 7시에 ZOOM으로 당회 모임을 갖겠습니다.

7.       나예성, 이하율 어린이가 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졸업을 축하합니다.

8.       교회학교 진급식은 7 5(주일) 갖겠습니다.

9.       중보기도 나눔:

a.       온라인으로 계속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예배가 더욱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지도록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b.       미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시기에 우리 모두를 지켜달라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       한국에 방문 중인 성도님들과 세계 여러 곳에서 예배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강건함이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d.       복음을 증거하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복음을 증거하는 기회가 우리에게 열리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