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성도 여러분 그리고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평안함이 있길 기도드립니다. 
사회적 불안이 심해지고 있는 때입니다.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우리의 신앙과 주를 향한 마음이 변치 않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님을 향한 마음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면 좋겠습니다. 

6월 7일 주일 예배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첨부파일로도 올려져 있습니다.) 

오전 10시 30분에 예배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6 7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은혜로우신 하나님,

오늘 우리가 예배의 자리에 나올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길은 세상을 향하고, 길의 끝은 허무와 무가치로 이어집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길과 진리와 생명을 알게 주셨습니다.

우리가 세상의 길에서 돌아서서 예수님이 보여주신 길을 걸아가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가 하나님께 돌아오는 길임을 알게 하시고,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발견하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       찬송가 191 (427) “내가 매일 기쁘게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v_kXSYyW-g)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30 (시편 67)

하나님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사 복을 주시고 그의 얼굴 빛을 우리에게 비추사

주의 도를 위에, 주의 구원을 모든 나라에게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시며

모든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

백성은 기쁘고 즐겁게 노래할지니

주는 민족들을 공평히 심판하시며 위의 나라들을 다스리실 것임이니이다

하나님이여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

땅이 그의 소산을 내어 주었으니 하나님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로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니

땅의 모든 끝이 하나님을 경회하리로다

 

6.       대표 기도 (가정의 대표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찬양 – “ 장미꽃 위에” – 찬양 한화숙 집사님, 피아노 박숙하 권사님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sKX1fb9-po)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영원하신 하나님,

우리의 썩을 육체가 썩지 않을 육체로 다시 거듭나고,

우리의 유한한 몸이 영원의 몸으로 태어나게 됨을 믿습니다.

우리의 드리는 예물이 썩어질 물질로 드려져 썩지 않을 축복으로 거듭남을 믿습니다.

예물을 드리는 우리의 유한한 손길이 영원한 축복의 손이 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눈에 보이는 이것으로 보이지 않는 생명을 얻는 우리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축복을 더욱 갈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누가복음 7:36-50

 

10.   설교   페르소나를 벗어버리자”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sePqgTm-5LE)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후에는 교육부 학생들을 위한  ZOOM모임이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교육부 전도사님들의 안내에 따라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교제할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2.       6 주일 예배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추후 예배 계획은 6 마지막 주일에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3.       ZOOM 통해 온라인으로 금요성경공부(구약의 파노라마II) 진행중에 있습니다. 계속된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 입니다. 교회 전체 이메일을 통해 ZOOM 접속할 있는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4.       교육부 전도사님들이 부모님들께 보내주시는 설교 말씀과 찬양을 통해 자녀들도 함께 예배할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5.       중보기도 나눔:

a.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과 계속된 시위로 사회가 혼란합니다. 나라와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b.       건강이 좋지 않으신 성도님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의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       한국에 방문 중인 성도님들과 세계 여러 곳에서 예배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강건함이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d.       선교 사역을 감당하시는 선교사님들이 시기 동안 낙담하지 않고, 선교지에서 사역을 이어갈 있도록 보호해 달라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수령인 Last Name 물어보면, Shi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