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오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아래의 순서지를(혹은 첨부 파일) 따라 예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설교는 유튜브 링크를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연결되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함께 하길 기도드립니다. 

송봉주 목사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5 10 주일 예배

 

1.       입례송 임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jcfD59KgPI)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모두 사랑하는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하나님은 우릴 긴밀히 아시고, 아낌 없이 사랑하시며, 우리가 가야할 길을 가르치시고, 궁핍의 시간에 우릴 위로해 주십니다. 시간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하나님의 현존이 우릴 떠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이 멈추지 않음을 믿습니다.

오늘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       찬송가 579 (304) “어머니의 넓은 사랑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yf_Tvan2kU)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98 (어버이 주일)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하나님 여호와가 네게 땅에서 생명이 길리라

아들아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라

이는 머리의 아름다운 관이요 목의 사슬이니라

너를 낳은 아비에게 청종하고 늙은 어미를 경히 여기지 말지니라

부모를 즐겁게 하며 너를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자녀들아 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계명이니 이로써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6.       대표 기도 (인도자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어머니날 기념 영상 (교육부 제작)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Ui1uzGpO7o8)

 

8.       봉헌 특주 – “거룩하신 하나님” – 강재호(클라리넷), 양새호(피아노), 정하은(바이올린)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_FSn01PnccU&t=0s)

 

9.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축복의 근원되신 하나님,

예배하는 우리 모두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찬양으로 주께 영광을 올리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사랑과 기쁨으로 섬기는 모두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공의의 언어로 세상을 밝히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웃에게 나누기 위해 희생하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세운 교회를 사랑하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어떤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하나님께 기쁨으로 드리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0.   성경봉독 열왕기하 5 1-16

 

11.   설교   심령의 깊은 곳에 하나님의 은혜를 두자”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SzvxecUOQU&t=27s)

 

12.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전교인  ZOOM 모임이 있습니다. 오후 12시에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us02web.zoom.us/j/81257062762?pwd=QzdBdnZEbnJGajBjUUVNbW9DSkNOdz09
(Meeting ID: 812 5706 2762  /  Password: 485954)

2.       고난주간 기간 신약성경 통독자(누락된 명단): 유진형 장로님 & 유흥례 권사님 (신약 성경 통독자 분들께는 독서대를 선물로 드립니다.)

3.       오늘부터 2020 성경1 스케쥴에 맞추어 성경퀴즈 문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1 성경통독 범위에 따라 1주일 단위로 성경퀴즈 문제가 나갑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5 15()부터 8주간 ZOOM 통해 온라인 성경공부를 시작합니다. 과목은 구약의 파노라마 II입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오후 8시입니다.

5.       교육부 전도사님들이 부모님들께 보내주시는 설교 말씀과 찬양을 통해 자녀들도 함께 예배할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6.       교우동정: 최세영 목사님 & 윤지은 사모님 한국 귀국 (졸업), 정단비 자매님 한국 방문(방학)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Bank of America)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