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사랑하는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성도님들께 문안드립니다.
4월 5일 종려주일 예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예배 순서(혹은 첨부된 파일)에 따라 예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찬양, 특주, 설교 영상 모두 유튜브에 올려져 있습니다. 해당링크를 클릭만 하시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분들이 은혜로 예배하길 기도합니다. 
예배 시간인 오전 10:30을 지켜주시고, 직접 교회에 나가 예배를 드리시는 마음으로 경건하게 예배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송봉주 목사 드림


프린스톤 한인장로교회 2020 4 5 주일 예배

 

1.       입례송 나는 예배자입니다.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HHupVXtnjRs)

 

2.       예배로 들어가는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종려주일로 예배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자,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겉옷을 벗어 예수님의 위에 올려 놓았음을 압니다. 우리의 겉옷은 우리가 세상을 향해 보여주고 싶은 꾸며진 나의 모습입니다. 그렇게 겉옷은 우리의 진심을 숨겨 놓습니다.

우리가 주앞에 예배하러 나오는 순간 이러한 가식의 모습을 벗어 버리기 원합니다.

우리의 가식을 주님 앞에 던져 놓고, 우리의 진심을 보시는 주님을 만나기 원합니다.

주님, 우리를 가둬놓는 가식의 문화 속에서 건져주옵소서.

진심의 마음과 생명으로 주님께 우리의 예배를 올려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       찬송가 142 시온에 오시는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3Be_-0pc7w)

 

4.       신앙고백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외아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5.       성시교독 교독문 129 (종려주일)

시온의 딸아 크게 기뻐할지어다

예루살렘의 딸아 즐거이 부를지어다

보라 왕이 네게 임하시나니 그는 공의로우시며 구원을 베푸시며

겸손하셔서 나귀를 타시나니 나귀의 작은 나귀 새끼니라

내가 에브라임의 병거와 예루살렘의 말을 끊겠고

전쟁하는 활도 끊으리니 그가 이방 사람에게 화평을 전할 것이요

그의 통치는 바다에서 바다까지 이르고

유브라데 강에서 끝까지 이르리라( 9:9-10)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 높여 이르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다같이)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21:9)

 

6.       대표 기도 (인도자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       봉헌 특주 – “Ave Maria” - 강재호 형제와 정하은 자매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embed/QVOXJ_hjp_0)

 

8.       봉헌 기도 (인도자가 다음과 같이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2천년 예루살렘에서 사람들은 그들의 옷을 벗고, 종려가지를 준비 하였습니다.

오늘 우리들은 귀한 예물을 준비하여 주님의 앞에 놓습니다.

우리의 드림은 주의 길을 예비하고, 주님의 오심을 세상 가운데 비추는 등불이 됨을 믿습니다. 덩이로 우리의 욕심을 채우지 말게 하시고,

지갑의 동전 소리로 우리의 영혼을 즐겁게 여기는 자들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주의 길을 밝히는 예물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께 드리는 마음을 가장 귀히 여기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주시옵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       성경봉독 마태복음 21 1- 11

 

10.   설교   수난에서 열매를 맺으신 예수님” - 송봉주 목사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94WWf2Job9I&t=948s)

 

11.   축도 송봉주 목사

교회 소식

1.       오늘 예배 온라인으로 교회 전체 친교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시간이 괜찮으신 분들은 함께 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ZOOM 앱을 다운 받아주시고, 아래의 링크를 정오(12:00 pm)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us02web.zoom.us/j/714622966?pwd=YXlHVmdXSm5Md0RvclRmTElzTTJNUT09

(Meeting Password: 243871)

2.       부활절(4/12)까지 신약 성경 1 통톡을 진행합니다. 가정별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새벽기도회와 기타 모임은 당분간 중단합니다. 각자 가정에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육부 전도사님들이 부모님들께 보내주시는 설교 말씀과 찬양을 통해 자녀들도 함께 예배할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5.       교인분들 중에 몸이 아프신 분들이 있습니다. 위로해 주시고, 부족한 것들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6.       다음 주일에는 부활절 특별감사헌금이 있습니다.  

 

 

헌금 방법 안내 (다음 4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뱅킹 (다음 정보대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Account holder name: Princeton Korean Presbyterian Church

Routing number: 021200339   /  Account number: 381011238409

Email: [email protected]

Bank name: Bank of America

Branch Address: 656 Plainsboro Rd, Plainsboro Township, NJ 08536

 

2.       은행 App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시는 은행 App 열면, QuickPay with Zelle  혹은 Zelle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Zelle에서 수령인 이메일인 [email protected] 입력 , 금액을 정하셔서 보내면 됩니다.

 

3.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교회 우편함: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

 

4.       지난 주간 모은 헌금을 교회에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재정부장이신 신중호 장로님 (732-977-2918)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