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교회 소식
1. 오늘은 대강절 두 번째 주일입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심과 다시 오실 것을 기대하며 신실한 믿음을 지키는 절기가 됩시다.
2. 오늘(8일) 예배 후 2025년 직분자 선출을 위한 임시공동의회가 있습니다. 공천위원회에서 추천된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로 후보: 박노흥(재임), 한창형(신임) / 권사 후보: 김영조, 한화숙 / 안수집사 후보: 김수경)
3. 공동의회를 진행하는 동안 드실 수 있도록 간단한 다과와 커피를 준비했습니다.
4. 24일 오후 7시에 프린스톤 침례교회와 연합으로 성탄 이브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장소는 미국 교회 예배당입니다. 25일(성탄절)에는 예배가 없습니다.
5. 송구영신예배는 31일 오후 11시 30분에 있습니다.
6. 각 부서장께서는 올해 예산을 집행하신 경우 지출청구 내역을 12월 22일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각 부서별로 올해 사역을 정리하고, 내년도 사역 계획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8. 이메일을 통해 말씀묵상과 교회소식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교회에 나오신 성도님들 중 교회소식 이메일을 받길 원하시는 분은 교회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신청해 주십시오.
9. 교우동정: 김영조 집사님 한국 방문 후 귀환, 이한규 형제님 한국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