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 교회 소식

1. 주일 예배에 나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모두 마음을 합하여 영과 진리로 예배하길 원합니다.

2. 지난 주일 야외예배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 오늘부터 유초등부(K-5) 대면예배가 시작됩니다. 유아부(2-4세) 아이들도 당분간 같은 장소에서 예배합니다. 

4. 부모님들께서는 예배 후 주일학교 자녀들을 픽업시 전도사님들께 자녀 인계 사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교회학교 룸에 필요한 물품들이 있습니다. 헌신해 주실 분은 송봉주 목사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6. 중고등부 대면예배도 9월 중으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중고부등 학생들과 부모님들께서도 조금만 더 인내로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헌금 특송이나 특주로 자원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8. 공천위원회 모임을 9월 중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교회 청소와 예배 준비로 모입니다. 많은 동참 바랍니다.  

10. 성도님들의 이메일로 매일 말씀묵상과 공동기도 제목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경건의 시간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11. 교회 유튜브 채널에 구독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교회이름을 검색 후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12. 온라인으로 예배하시는 분들을 위한 헌금 방법 안내

   1) 은행 App을 사용하는 방법 - QuickPay with Zelle or Zelle App 을 이용시 수령인 이메일 [email protected] 을 입력후 송금


   2) 우편으로 체크 보내기 (주소: PO Box 2464, Princeton, NJ 08543)